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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SIC

파가니니(Niccolò Paganini): 악마와의 거래

by 용감한 사만다 2023. 3. 9.

Niccolò Paganini는 탁월한 기술 능력과 혁신적인 스타일로 유명한 역대 최고의 바이올린 거장 중 한 명이었습니다.1782년 이탈리아 제노아에서 태어난 파가니니는 음악, 특히 바이올린에 대한 놀라운 적성을 빠르게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만돌린 연주자인 아버지로부터 첫 레슨을 받았고 나중에는 당시 가장 저명한 바이올리니스트들과 함께 공부했습니다.

 

<마법의 바이올린 II Violino Magico> James Anthony Minasi 1831 악마가 파가니니에게 바이올린을 건네주는 모습을 담은 그림. 파가니니는 악마와 거래했다는 소문이 있었다.

 

 

 

 

 

그의 경력을 통해 파가니니는 바이올린이 연주되고 작곡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켜 악기에서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것의 경계를 넓혔습니다. 그는 복잡한 운지법, 복잡한 활, 독특한 하모닉스 및 더블 스톱 사용이 포함된 독특한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그의 공연은 짜릿했고 종종 청중을 경외하게 만들었습니다.

 

 

 

 

 

그의 엄청난 재능에도 불구하고 파가니니의 삶은 도전의 몫이 없었습니다. 그는 결핵과 만성 폐 질환을 포함한 여러 가지 건강 문제로 인해 종종 약해지고 공연을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일부 지역에서 비판에 직면했으며, 일부는 그가 속임수를 사용하거나 심지어 다른 세상의 능력을 달성하기 위해 악마와 계약을 맺었다고 비난했습니다.

 

이러한 장애물에도 불구하고 파가니니의 유산은 지속되었으며 그의 영향력은 여전히 ​​많은 현대 바이올리니스트의 음악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Niccolò Paganini의 삶과 작품을 살펴보고 그의 가장 주목할만한 업적과 음악 세계에 대한 공헌을 강조합니다.

 

파가니니의 초상화

 

▣ 어린 시절과 음악 교육

 

니콜로 파가니니는 1782년 10월 27일 이탈리아 제노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 안토니오 파가니니는 만돌린 연주자이자 아마추어 음악가였으며 어린 시절부터 아들의 엄청난 재능을 알아봤습니다. Niccolò는 5세 때 만돌린을 연주하기 시작했고, 그의 아버지는 그가 음악에 뛰어난 귀를 가졌다는 것을 알고 곧 그를 바이올린으로 바꿨습니다.

 

아버지의 지도 아래 Niccolò는 빠르게 발전하여 7세 때 이미 대중 앞에 데뷔했습니다. 1793년 11세의 나이에 Niccolò는 제노아의 저명한 바이올리니스트인 Giacomo Costa와 함께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Costa는 Niccolò의 잠재력을 인식하고 그가 전통적인 레퍼토리를 넘어선 악기의 가능성을 탐구하도록 격려했습니다.

 

1795년에 Niccolò의 아버지는 아들의 음악 교육을 위한 더 나은 기회를 찾기를 바라며 그를 데리고 이탈리아의 주요 도시를 여행했습니다. 그들은 니콜로가 바이올리니스트이자 작곡가인 조반니 바티스타 비오티를 포함하여 당시 가장 영향력 있는 음악가들을 위해 공연할 기회를 가졌던 파르마, 밀라노, 베니스를 방문했습니다.

 

1797년 니콜로와 그의 아버지는 루카로 여행을 떠났고 그곳에서 작곡가이자 지휘자인 알레산드로 롤라를 만났습니다. Rolla는 Niccolò의 뛰어난 재능을 인정하고 그를 학생으로 받아들여 화성, 대위법 및 작곡에 대한 수업을 제공했습니다.

 

 

▣ 초기 경력

 

 

 

1801년 19세의 나이에 Niccolò는 Lucca를 떠나 제노아로 돌아와 더 정기적으로 대중 앞에서 공연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눈부신 기술과 혁신적인 스타일로 유명한 바이올리니스트의 거장으로 빠르게 명성을 얻었습니다.

 

1805년에 니콜로는 밀라노로 여행하여 작곡가이자 지휘자인 조반니 파이지엘로를 만났습니다. Paisiello는 Niccolò의 능력에 깊은 인상을 받았고 그가 이탈리아에서 가장 유명한 오페라 하우스 중 하나인 La Scala에서 공연하도록 주선했습니다.

 

La Scala에서의 Niccolò의 공연은 큰 성공을 거두었고 그는 빠르게 이탈리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연주자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그는 나폴리, 피렌체, 로마와 같은 주요 도시에서 공연하면서 전국을 계속 여행했습니다.

 

1813년에 니콜로는 비엔나로 여행을 떠났고 그곳에서 이탈리아 밖에서 첫 공개 공연을 했습니다. 콘서트는 대성공이었고 그는 유럽에서 가장 재능 있는 바이올리니스트 중 한 명으로 빠르게 명성을 얻었습니다.

 

다음 몇 년 동안 Niccolò는 파리, 런던, 베를린과 같은 도시에서 공연하면서 유럽 여행을 계속했습니다. 그의 콘서트는 매진되는 경우가 많았고 가는 곳마다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다. 그러나 Niccolò의 명성 상승은 논란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일부 비평가들은 그가 비범한 능력을 얻기 위해 속임수를 썼다고 비난했고, 심지어 그가 악마와 계약을 맺었다는 소문도 있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가 자신의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색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비밀리에 수년 동안 훈련했다고 제안했습니다.

 

이러한 비난에도 불구하고 Niccolò의 인기는 계속 높아져 당대 가장 유명한 음악가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 바이올린 기술의 혁신

 

Niccolò Paganini는 비르투오조 연주자였을 뿐만 아니라 바이올린 기술의 혁신가 이기도 했습니다. 그는 복잡한 운지법, 복잡한 활, 화성 및 이중 정지의 독특한 사용을 포함하는 독특한 스타일을 개발했습니다.

 

그의 가장 유명한 혁신 중 하나는 바이올리니스트가 활을 계속 연주하면서 왼손으로 현을 뜯는 기술인 왼손 피치카토를 사용한 것입니다. 이 기술을 통해 Niccolò는 이전에는 바이올린에서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복잡하고 복잡한 악절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의 또 다른 혁신은 바이올리니스트가 특정 지점에서 현을 가볍게 터치하여 높고 플루트 같은 톤을 생성하는 기술인 하모닉스를 사용한 것입니다. Niccolò는 하모닉스를 사용하여 이전에 바이올린에서 들었던 것과는 다른 미묘하고 초자연적인 효과를 만들었습니다.

 

Niccolò는 또한 바이올리니스트가 한 번에 두 개의 음을 연주하는 기술인 이중 정지를 실험했으며 아르페지오와 음계를 연주하기 위한 여러 가지 새로운 기술을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기술적 혁신 외에도 Niccolò는 악기에서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것의 한계를 뛰어넘는 바이올린을 위한 여러 작품을 작곡했습니다.

 

니콜로 파가니니는 협주곡, 소나타, 카프리스 등 바이올린을 위한 수많은 작품을 작곡했습니다.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은 독주 바이올린을 위한 24개의 카프리스 Op. 1, 바이올린 레퍼토리에서 여전히 가장 도전적인 작품으로 여겨지는 기교적인 독주곡 세트. Caprices는 기술적 요구 사항과 하모닉스, 더블 스톱 및 기타 기술의 혁신적인 사용으로 유명합니다. 각각의 카프리스는 바이올린 기술의 다른 측면에 대한 연구이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바이올리니스트를 위한 표준 교육 도구로 사용됩니다.

 

Caprices 외에도 Niccolò는 6개의 바이올린 협주곡, 다수의 실내악, 유명한 주제인 "God Save the King"에 대한 일련의 변주곡도 작곡했습니다. 그의 작품은 기교적 요구와 기술 및 형식의 혁신적인 사용이 특징입니다.

 

▣ Lagacy

 

니콜로 파가니니의 바이올리니스트이자 작곡가로서의 유산은 그가 죽은 후에도 오랫동안 지속되었습니다. 그는 뛰어난 기술력, 혁신적인 스타일, 매혹적인 연주로 알려진 역사상 가장 유명한 음악가 중 한 명으로 남아 있습니다.

 

바이올린 기술에 대한 그의 혁신과 그의 선구적인 작곡은 여러 세대의 음악가들에게 영향을 미쳤으며 그의 영향력은 여전히 ​​많은 현대 바이올리니스트들의 음악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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