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itri Shostakovich는 러시아의 소리와 현대적인 스타일을 혼합한 음악을 만든 러시아 작곡가였습니다. 그는 2 차 세계대전과 냉전과 같은 힘든 시기를 겪었고, 정부는 그가 쓴 글을 통제하기를 원했습니다. 때때로 그는 그가 만들고 싶은 것과 정부가 그가 만들기를 원하는 것 사이에서 어려운 선택을 해야 했습니다.
Shostakovich는 오페라와 영화음악과 같은 많은 다른 종류의 음악을 만들었고,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준 중 요한 작곡가로 기억됩니다.
▣ 어린 시절과 교육
Shostakovich는 1906년 9월 25일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엔지니어였고 그의 어머니는 피아니스트였습니다. Shostakovich는 일찍이 음악에 대한 소질을 보였고 9세에 피아노 레슨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1919년에 그는 Petrograd Conservatory에 등록하여 피아노와 작곡을 공부했습니다.
▣ 경력
Shostakovich의 경력은 1920년대에 시작되었으며, 1926년 그의 교향곡 1번이 초연되면서 첫 번째 주요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는 1937년에 초연되어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 중 하나로 여겨지는 교향곡 5번을 포함하여 다른 많은 교향곡을 작곡했습니다. Shostakovich의 음악은 사회주의 리얼리즘에 충실하지 못하다는 이유로 소련 당국의 검열과 비판을 자주 받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계속해서 음악을 작곡했고 결국 소비에트 정부로부터 주요 작곡가로 인정받았습니다. Shostakovich는 또한 1936년 스탈린에 의해 논란의 여지가 있는 비난을 받았던 므첸스크 지구의 레이디 맥베스를 포함하여 다수의 오페라를 썼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중에 Shostakovich는 레닌그라드 공성전에서 유명하게 연주된 교향곡 7번을 포함하여 많은 애국적인 작품을 작곡했습니다. 전쟁이 끝난 후 Shostakovich의 음악은 죽음과 고통의 주제를 탐구하는 현악 4중주 8번과 교향곡 13번과 같은 작품으로 더욱 실험적이 되었습니다.
▣ 개인 생활
Shostakovich는 1932년 Nina Varzar와 1956년 Margarita Kainova와 두 번 결혼했습니다. 그는 Varzar와 함께 Maxim과 Galina라는 두 자녀를 두었습니다. Shostakovich는 담배를 많이 피우고 술을 많이 마시는 사람으로 알려졌으며 평생 동안 다양한 건강 문제를 겪었습니다. 그는 1975년 8월 9일 68세의 나이로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사망했습니다.
▣ 스타일과 영향
Shostakovich의 음악 스타일은 종종 절충적이며 고전 음악, 낭만주의 음악, 모더니스트 음악의 요소가 혼합된 것으로 묘사됩니다. 그는 말러, 스트라빈스키, 프로코피예프 등 다양한 작곡가들과 러시아 민속 음악, 정교회의 음악에 영향을 받았다. Shostakovich는 또한 그의 작품 중 많은 부분이 소련 국민의 투쟁과 고통을 반영하는 등 당시의 정치적, 사회적 사건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 중요한 작품
1926년에 초연된 Shostakovich의 교향곡 1번은 큰 성공을 거두었고 그를 떠오르는 작곡가로 자리매김하게 했습니다. 1937년에 초연된 그의 교향곡 5번은 므첸스크 지역의 맥베스 부인을 둘러싼 논란 이후 자신을 되찾기 위한 시도였으며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1942년 레닌그라드 포위 전 당시 초연된 Shostakovich의 교향곡 7번은 나치 침략에 대한 저항의 상징이 되었으며 그의 가장 강력한 작품 중 하나로 여겨진다. 1960년에 작곡된 현악 4중주 8번은 Shostakovich의 죽음과 임박한 죽음에 대한 투쟁을 반영하는 매우 개인적인 작품입니다. 1962년에 초연된 교향곡 13번은 고통과 불의를 주제로 다루며 Yevgeny Yevtushenko의 시를 배경으로 합니다.
▣ 정치 및 사회적 맥락
Shostakovich는 예술적 표현에 대한 엄격한 통제를 두었던 소련 정권 하에서 살았고 일했습니다. Shostakovich의 많은 작품은 검열과 비판의 대상이 되었고, 그는 당국을 달래기 위해 그의 작품 중 일부를 변경해야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hostakovich는 종종 아이러니와 풍자를 사용하여 당대의 정치적, 사회적 문제에 대해 논평하는 음악을 계속 작곡할 수 있었습니다. Shostakovich도 공산당원이었지만 나중에 이 결정을 후회하게 되었고 당 정책에 비판적이었습니다.
▣ 수용과 비평
Shostakovich의 음악은 수년 동안 칭찬과 비판을 받아왔는데, 일부는 그것을 소련 정권에 대한 강력한 논평으로 보고 다른 일부는 그것을 선전이나 쇼스타코비치 자신의 개인적인 투쟁의 반영으로 본다. 일부에서는 Shostakovich가 소련 정권에 저항하기 위해 더 이상 노력하지 않거나 당국을 달래기 위해 그의 예술적 성실성을 타협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매우 개인적이고 보편적인 매력을 지닌 음악을 창조하는 Shostakovich의 능력과 그의 음악을 통해 복잡한 감정을 표현하는 능력을 칭찬했습니다.
▣ 유산
Shostakovich의 음악은 오늘날까지도 널리 연주되고 녹음되고 있으며, 그의 작품 중 많은 부분이 클래식 레퍼토리의 필수 요소로 간주됩니다. 그의 음악은 종종 소비에트 연방의 정치적, 사회적 분위기와 관련이 있으며, 그의 많은 작품은 공산주의 통치 하의 러시아 국민의 투쟁과 고통을 반영합니다. Shostakovich는 또한 그의 음악, 특히 그의 9번 교향곡과 10번 현악 사중주와 같은 작품에서 아이러니와 풍자를 사용한 것으로 기억됩니다. 그는 수많은 전기와 학술 연구의 주제였으며 많은 사람들이 그의 삶과 작품 사이의 복잡한 관계를 이해하려고 노력했습니다. Shostakovich는 클래식 음악의 역사에서 중요한 인물이자 사회를 반영하고 비판하는 예술의 힘에 대한 증거로 남아 있습니다.
▣ 결론
Dmitri Shostakovich는 클래식 음악계에서 복잡하고 영향력 있는 인물로, 그의 음악은 오늘날에도 계속해서 기념되고 토론되고 있습니다. 그의 시대의 정치적, 사회적 문제에 대해 논평하는 동시에 개인적인 주제를 깊이 탐구하는 작품을 만드는 그의 능력은 사회를 반영하고 비판하는 예술의 힘에 대한 증거입니다. 작곡가이자 피아니스트인 Shostakovich의 유산은 전 세계 음악가와 음악 애호가 세대에게 계속해서 영감을 주고 있으며, 그가 클래식 음악의 역사에 미친 영향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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